본문 바로가기
정보

해외 직구로 구매한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후기

by 마씽 2021.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뚜루씽우의 남편 마씽입니다^^

저는 현재 미국 반도체 제조업 회사에 재직중인데요! 해외 출장들이 많고, 여러나라에서 일하면서 알게된 친한 해외 동료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싱가폴 한 친구가 있어요ㅋ 친구가 인스타로 "소셜 온라인 Shoes 마켓"을 개설해서 각종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신발들을 공장에서 직접 나온 것들 위주로 개인 직거래로 팔고 유통하는 방식이라고 해요ㅎㅎ 저한테 brother 가격으로 하나 보내주겠다고해서 마침 정말 사고 싶었단 이지부스트 350 V2을 얻게 되었어요~

싱가폴 칭구가 운영하는 온라인 마켓.

여러 신발 제조 공장에서 제조한 신발들을 바로 직거래 하는 거라 친구한테 아래 3가지 사항들을 알려주고 재고가 있는지 알아바 줬습니당

<구매시 알려줘야 할 정보>

1. Shoes model

2. color

3. Size (US 사이즈 선호)

 

저는 친구에게 이 모델로 알아봐달라고 요청했어요.

해외 직구 배송료 + 신발 값 합쳐서 190000KRW에 해주겠다고해서 너무나 감사하게도 저번주 금요일에 배송보냈다는데 주말제외하고 중국에서 2틀만에 날라온 새 신발입니당!

                                                                                                     

보통 이지부스터 정품박스랑 같이 보내면 좀 더 비싸다는데 저는 사실 불필요해서 Non 박스로 주문했어요ㅎ 나름 운송하면서 신발 각이 눌리지 않게 잘 포장해서 왔습니답! 새거라 품질도 최고입니다!

여러각도에서 잘 찍어보려고 해봤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점점더 발전해가야겠어요ㅎㅎ 사이즈는 US 8.5 = 265mm를 주문했는데 양말신고 신으면 너무 딱! 신발 가볍구 편하구 좋네요!! 아주 100% 만족입니다ㅎㅎ

이지부스트 말고도 나이키도 다양하게 품목들이 많고 또 생산 공장에서 바로 중간 유통 거치지않고 보내는거라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실 거라 생각해요! 혹시 생각있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친구 통해서 연결시켜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단! instagram으로 연결해서 친구와 얘기 후 주문할 수 있어서 한동안은 사이트가 커질때 까진 인스타로 거래가 이뤄질 거 같네요ㅎㅎ 이것으로 이지부스트 구매 포스팅은 안녕~^^ 

아래 Shoes샵 링크 걸어뒀어요!!

↓↓↓

http://instagram.com/thatonlineshoestore?utm_medium=copy_link

반응형